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최근 새롭게 던져진 신규 영웅에 대한 단서입니다.

바로 발명가 '에피 올라델레'오버워치 신규 영웅에 대한 단서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요즘 오버워치 신규 영웅에 대한 관심이 정말 뜨겁네요.

둠피스트, 헬리오스에 이어서 에피 올라델레까지. 연달아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오버워치 신규영웅 관련으로 추측에 오른 에피올라 델레는 11살 발명가 소녀입니다.



그렇다면 바로 이 에피 올라델레는 어떻게 오버워치 신규 영웅에 대한 단서를 준걸까요?

바로 발명가 에피 올라델레와의 인터뷰가 공개되었기 때문입니다.

발명가 에피 올라델레와의 인터뷰가 공개되자마자, 오버워치 신규영웅에 대한 갖가지 추측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에피 올라델레는 11살의 나이에 로봇공학과 인공지능 분야를 점령한 천재 소녀입니다.

그 업적을 인정 받아, 영재 지원상의 수상자로 선정이 되었고, 그에 따라 인터뷰가 공개되었네요.

정말 어린 나이에 대단하네요. 인터뷰에는 이것 저것 다양한 질문들이 던져지고,

에피 올라델레는 11살 소녀 답게 천진난만한 답변으로 인터뷰는 자연스럽게 흘러갑니다.

중요한것은 인터뷰의 내용보다는, 갑작스런 11살 천재 소녀 에피 올라델레의 등장과,

에피 올라델레가 바로 '눔바니' 출신이라는 점, 또한 에피 올라델레가 '천재 발명가'라는 점에서

무수한 추측들이 이어집니다. 특히 에피 올라델레가 '옴닉'을 만들어낸 자가 아닐까 하는 추측이 유력하네요.

다만, 에피 올라델레라는 캐릭터 자체가 신규 영웅으로 추가 될 가능성은 적습니다.

아니,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불가능 하기 때문입니다.

에피 올라델레의 나이는 11살이고 즉 미성년자 입니다. 오버워치에서는 미성년자 영웅이 불가하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에피 올라델레보다는 에피 올라델레가 '만들어낸 무언가'에게 더 관심이 많습니다.

그리고, 에피 올라델레가 만들어낸 무언가가 오버워치 신규영웅과 관련이 깊을 확률이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또한, 에피 올라델레가 '언젠간, 우리 모두를 안전하게 지켜줄수 있는 무언가를 만들거에요'라고 대답한 부분에서 특히 관심이 집중 되고 있네요. 에피 올라델레가 만들어낸 것은 도대체 뭘까요?

일단 '모두를 안전 하게 지켜줄수 있는 무언가'라는 힌트는 주어진 셈이네요.

(어쩌면 신규 영웅은 로봇과 관련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에피 올라델레의 인터뷰 하나로 갖가지 추측들과 가능성들이 보여지고 있다는게 신기할 따름입니다.

그만큼 오버워치 신규영웅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것 같습니다.

이번 인터뷰 덕분에 새로운 신규 영웅은 물론이고 새로운 컨텐츠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도 오버워치 신규 영웅이 정말 기대 됩니다.


댓글
TAG
more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