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버워치 오리사가 경쟁전에 추가되었다는 즐거운 소식이 있습니다.

이제는 오리사로도 경쟁전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경쟁전을 즐기기 위해선 정확한 오리사 공략법이 필요합니다. 오리사는 최근 추가된 신규 영웅으로, 아직까지 많은 공략은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오리사 공략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초보자분들을 위한 오리사 노하우, 공략법이며

이번 오리사 공략법을 잘 참고하신다면 경쟁전에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오리사의 포지션을 100% 활용하기


오리사의 포지션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듯이 ‘탱커’ 입니다. 오버워치에서는 이미 오리사 외에 먼저 존재하고 있던 대표적인 탱커가 있는데 바로 라인하르트죠. 라인하르트와 오리사는 같은 탱커이지만 조금 다릅니다. 라인하르트는 궁극기나 스킬 등등 다소 저돌적인 탱커인 반면 오리사는 원거리 탱커 스킬들이 많습니다. 또한, 아군의 현재 상황을 잘 파악하며 진행해야 합니다. 아군들 케어가 라인하르트에 비해서 빠르고, 특화 되어 있기때문에 오리사의 이러한 점을 잘 활용하여 아군 케어와 함께 전투까지 섭렵한다면 최고의 효율을 뽑아낼수 있습니다. 팀의 안전과 동시에 전투까지 오리사의 포지션을 100% 잘 활용하는것이 첫번째 공략 입니다.



"우클릭"과 "궁극기" 100% 활용하기


오리사의 우클릭과 궁극기는 잘만 활용한다면 최고의 전략이 됩니다. 다만,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하죠. 오리사의 우 클릭은 구체 주위의 적들을 구체의 위치로 끌어당기고 몇초간 속도를 급격히 느려지게 합니다.

쉽게 설명하자면 주위의 적들의 능력을 저하 시켜 전투에 매우 불리하게 만들어버리는데,

이것은 적들에게만 해당 되므로 적이 모여있을때나 적과 아군이 서로 교전중일때 오리사의 이 우클릭을 활용해주기만 한다면 쉽게 승리를 이끌어낼수 있습니다.

또한, 적들을 한곳으로 끌어당기기때문에 적을 한곳에 모을수 있다는 점도 대단하죠.

이 점을 잘 활용하면 적을 붙잡아 둘수 있습니다.

우 클릭 스킬은 아군들과의 호흡이 굉장히 중요한 스킬이고,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기 위해서는 정말 자주 활용해주어야 하는 스킬입니다.

잘만 활용한다면 강력한 데미지까지 이끌어낼수 있습니다. 



오리사의 궁극기는 공격력을 무려 50%씩이나 올려줍니다.

이것은 길게 설명 드리지 않아도 대단하다는것을 알고 계실겁니다.

이 궁극기의 활용법은 아군이 최대한 많은 곳에서 궁극기를 활용하는것이 좋으며,

특히 딜러 팀원들에게 사용한다면 전력 상승에 매우 큰 도움이 됩니다.

더욱 놀라운 점은 메르시와 아나의 공 버프와 중첩이 된다는 점인데, 팀원에

메르시나 아나가 있다면 효과는 두배가 됩니다.

그러므로 아나와 메르시가 속해 있다면 함께 아군에게 버프를 주는 전략도 짜볼수 있습니다.


댓글
TAG
more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