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번에 원피스 카페 첫 후기에 이어서 이번엔 원피스카페 두번째 탐방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왠지 저녁 늦게 되서야 포스팅 하는 날이 있다면 그 날은 바로 원피스 카페를 다녀왔기 때문입니다!
저번에 정말 혼잡할때 간 바람에 여유롭게 즐기지 못한게 미련이었달까요?
이번엔 12시정도에 도착하였는데 여유로워도 너무 여유로웠습니다! 2층에 갔는데 사람이 한분도 없더군요.
원피스 카페를 여유롭게 즐기기 위해선 꼭 평일 점심(방학시즌엔 절대 안됨!)정도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한적 하답니다. 그래서 저번에 못찍었던 피규어도 찍어보고 구경도 해보았습니다.
헉.. 코라로우! 왜 저번엔 못본걸까요? 개인적으로 코라손 정말 제 취향입니다. 깨알같이 수술수술열매를 들고 있네요.
저번에 코라로우 피규어를 기프트샵에서 한정 판매하였다는 글을 봤는데 정말 아쉽네요. 제가 갔을땐 왜 없었는지. 흑흑. 코라로우 피규어를 판다면 즉시 구매할텐데 말이죠. 정말 갖고 싶네요.
좀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예고편 식으로 영상이 보입니다! 저는 처음왔을땐 이걸 발견 못했네요. 정말 신기했습니다. 뭔가 원피스 애니를 1화부터 끝까지 틀어준다면 정말 멋질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불가능한걸까요?
메뉴는 부제로도 적혀 있듯이 저번에 못먹어본 미니뼈붙이고기를 주문하였고,
그다음 해군 카레(해군 카레에 미니뼈붙이 고기를 겸하면 치킨카레가 된다는 말을 듣고서 급 먹고 싶었답니다.),
상디 휘즈를 주문해보았답니다. 한적하였기 때문에 바로 메뉴가 나왔습니다!
제가 미니뼈붙이고기 너무 맛있어! 라고 부제를 설정한 이유는.. 정말 너무너무 맛있기 때문입니다!
이제부터 미니뼈붙이고기는 필수로 주문하는 메뉴가 되어버렸네요! 해군 카레도 저는 너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해군 카레에 미니뼈붙이고기를 살짝 뜯어서 카레소스에 담궈먹으면... 정말 최고죠! 최고의 조화였습니다!
배가 많이 고프신분들은 한번 이 조합으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원피스카페에서 식사까지 함께 해결했네요.
그리고 바로 대망의 페로나 카드지갑!! 원피스카페 기프트샵에서 이번에도 또 질렀습니다!
정말 초고퀄리티의 카드지갑입니다. 카드지갑으로 쓰기 너무 아까울 만큼 아름답달까요!
가격은 29,900원이고, 퀄리티는 마치 여왕의 하사품처럼 뛰어납니다! 어찌 카드지갑으로 쓸수 있겠나요..
고이 모셔둘지 카드지갑으로 활용할지 고민중입니다. 특히 뒷면도 매우 아름답습니다.
페로나 카드지갑의 뒷면은 골드 체인으로 되어 있는데 마찬가지로 정말 너무 아름답더군요.
그래서 망설임없이 질러버렸습니다. 다만 쓰기가 너무 아깝다는게 함정이죠.
그다음으로 포스트카드입니다! 10장 세트는 5000원(왼쪽) 5장 세트는 3000원(오른쪽) 에 구매하였습니다!
포스팅을 우선 하느라 아직 개봉을 해보진 못했지만 뭔가 멋있는 일러들이 잔뜩 있을것만 같은 느낌이라 기대되네요!
맨 첫 카드만 보아도 퀄리티가 어마어마한듯 하네요. 그럼, 다음 원피스카페 탐방기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