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켓몬고 둥지 미뇽 잠만보 캐터피 롱스톤 출몰 지역

안녕하세요. 이번엔 포켓몬고 둥지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대상 포켓몬은 미뇽 잠만보 캐터피 롱스톤 입니다.

우선 포켓몬고 둥지란, 어쩌다 우연히 포켓몬이 출몰 하는곳 외에, 포켓몬이 계속 지속적으로 밀집 되어 있는곳 입니다.

포켓몬고 둥지를 잘 찾기만 해도, 한 장소에서 10마리 이상의 포켓몬을 잡을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포켓몬고 유저분들은 인기 포켓몬을 한번에 많이 잡을수 있는 포켓몬 둥지에 대한 관심이 대단합니다.

포켓몬 둥지의 중요성이 느껴지시나요? 이번엔 미뇽 둥지, 잠만보 둥지, 캐터피 둥지, 롱스톤 둥지를 알아보겠습니다.


포켓몬고 미뇽 잠만보 캐터피 롱스톤 둥지



미뇽은 언제나 인기가 있는 포켓몬 입니다. 바로 망나뇽으로 진화 시키기 위해선 미뇽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수많은 미뇽 둥지가 있는데, 대표적인 미뇽 둥지로는 불광천과 부산 어린이 대공원 수변공원이 미뇽 둥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불광천은 ‘불광천 미뇽’ 이라는 말까지 있을정도로 미뇽을 자주 볼수 있는 대표적인 미뇽 둥지 입니다.

그리고 미뇽은 특히 물 포켓몬들이 밀집되어있는 지역에 함께 많이 등장한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잠만보는 푸근해보이는 모습과는 달리 정말 찾기 힘든 희귀 포켓몬입니다. 여담이지만 잠만보 둥지에 대해 알아보다가 잠만보의 진화 전 단계 포켓몬이 '먹고자' 인것을 발견했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잠만보가 진화한 상태의 포켓몬이라는것

을 처음 알았네요. 그리고 전 단계 포켓몬 이름도 너무 재밌네요. '먹고자' 라니. 역시 잠만보 진화 전 단계 답네요.

아무튼 잠만보의 둥지는 광주 문화 예술 회관, 마포구청, 금천구청역 등이 있습니다.



 

캐터피는 정말 귀여운 벌레 포켓몬 입니다. 찾기가 힘든 편에 속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므로 둥지를 잘만 찾아간다면 어렵지 않게 볼수 있는 포켓몬 인것 같네요. 캐터피의 둥지는 여의도 한강 공원 입니다. 캐터피가 정말 잘 나온다네요.




롱스톤 또한 둥지만 잘 찾는다면 10마리 이상 잡을수도 있는 포켓몬 입니다. 롱스톤 둥지는 산본 중앙공원으로, 요즘 핫한 롱스톤 둥지 입니다. 찾아가셔서 롱스톤을 많이 잡으시기 바랍니다.

댓글
TAG
more
링크